안녕하세요
찾고 계시는 제품의 최저가 위치와
실제 후기를 정리했습니다.
검증된 제품과 양심적인 판매처만 소개합니다.
실제 후기는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더보기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4 노이즈캔슬링
www.kinglectro.com/ABCD/210221/KIIM210221.html?prod=3
⭐⭐⭐⭐⭐
-요약-
명불허전 소니 노이즈 캔슬링, 음질
주변소리 듣기 모드 들어줄만하다
동작에 따른 주변소리 자동 조절은 은근히 쓸만하다
말할 때 자동으로 주변소리+볼륨다운은 끄자 정신건강에 해롭다.
요다 현상X
난 당나귀 귀라서 헤드폰 착용도 까다로운데 이건 편하다.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쓰다가... 가끔 지하철에서 번뜩 멜로디가 떠올라 음악을 메모하고 싶을 때 오픈형으로는 답이 없어서 구매. 아직 착용도 익숙하지 않고 그래서 큰맘 먹고 질렀다. 하 옛날에 음향장비 덕심이 살아나려 한다 안돼!! 내 잔고를 지켜!!
엄청 만족스럽다.
소리가 막 특출해 뛰어난 부분을 찾기보다는 전체적으로 준수하고
아 이거 아웃도어용으로만 쓰려고 했는데 집에서 게임할 때 써보니까 입체음향이 진짜 엄청나서 너무 놀랐다.
집에서 쓰는 것도 당시에 40만 원 주고 산 건데 깜짝 놀랐다. 세월이 지나서 많은 발전이 일어난 것인가 아님 소니라서 그런 건가..
현장감 진짜 미쳤다 롤도 이거 끼고 하면 방향 다 알 수 있다 롤로 사플ㄷㄷ 배그 해봐야겠다. 원신을 할 때도 바람소리 등의 환경음이 진짜 현실감 있게 들려서 아... 진짜 들을 맛 난다...
노이즈 캔슬링 역시 만족스럽다.
에어 팟 프로보다도 목소리와 높은음을 잘 막아준다.
주변소리 듣기도 나름 자연스럽다.
약간 마이크로 듣는다는 느낌이 있긴 한데 그래도 버즈+ 보다는 열 배 낫다. 이 주변소리 듣기는 에어 팟 프로를 이길 수 있는 거 없을 듯 어떻게 한 거냐 애플..
착용감도 편하다.
장력이 좀 강한 느낌이 없진 않은데 이것도 어떻게 잘 쓰면 괜찮은 부위가 있다.. 이건 개인마다 찾아야 할 듯. 무엇보다 난 당나귀 귀라서 귀 끝이 헤드폰 안쪽에 닿아서 아픈 게 많았는데 얘는 괜찮다. 귀가 이래서 오래 못 끼는 거 진짜 많은데 보석 같은 헤드폰.
이어 패드도 푹신하고 정수리 패드도 푹신하다 굿.
어플을 받으면 내가 움직이는 거에 따라서 걸으면 주변소리 켜주고 멈추면 노캔이 되는 기능이 있는데, 생각보다 이게 쓸만하다 어플 내에서 어떤 동작일 때 어느 정도 주변소리를 들려줄지 조정이 가능하다. 참 주변소리 수준은 20단계까지 있음.
조금 불만인 건 움직이기 시작하는 건 귀신같이 알아차리는데 멈춰있다는 인식은 빠릿빠릿하게 못해서 직접 노캔으로 바꿀 때가 많다.
내가 말하면 주변소리 듣기 모드 켜주고 헤드폰 볼륨을 낮춰주는 기능이 있는데 이건 꺼놓자. 지하철에서 이거 키고 있으면 옆 커플 대화 소리에 자꾸 이 기능이 켜진다 화나게ㅎㅎ 어!
말할 거면 그냥 예의를 갖춰서 헤드폰 벗고 말하자.. 같은 맥락에서 오른쪽 터치패드에 손대서 말하기 모드가 되는 건 잘 안 쓰게 되더라.
왼쪽은 터치패드가 없고, 버튼만 존재한다.
오른쪽 터치패드로 조절.
한번 터치는 그냥 길게 터치했을 때 대화모드 켜는 거만 있고
재생/정지, 전화받기 하려면 두 번 툭툭 해줘야 한다.
익숙하지 않아서 애 좀먹음.
나머지는 알다시피 스와이프~
좌우 쓸기는 이전 곡/다음 곡
위아래 쓸기는 볼륨 업/다운
삼성카드로 사면 5 퍼 더 싸게 살 수 있다.
2만 원 땅 파면 나오는 거 아니니까 있는 혜택 다 쓰자 비싸다..
비싼 값은 하지만ㅎㅎ
오랜만에 비싼 거 산만큼 맘에 든다! 겨울인데 귀도 따습고 추천한다!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4 노이즈캔슬링>
⭐⭐⭐⭐⭐
드디어 헤드폰의 계절이 오기 시작했네요. 쌀쌀할 때 헤드폰 끼고 산책하는 그 맛이 각별하죠ㅋㅋ 1000 mx3 때부터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여름도 지나가고 유튜브 리뷰 보니 살 수밖에 없었습니다.ㅋㅋㅋ
노캔 헤드폰은 크게 두 가지, 많게는 네 가지 정도가 서로 경쟁하는데요, 소니가 독보적이긴 하네요.
음질은 어디 빠지지 않게 웬만한 음원들도 다 좋게 들려요.
소니 엑스트라 베이스 되는 거 주로 썼는데요. 이걸로 힙합이나 edm 들으면 끝내주거든요. 근데 1000mx4도 나쁘지 않아요. 살짝 힘이 약한데 높은 해상력으로 듣는 재미를 잃지 않게 해 줍니다. 여성 보컬이나 잔잔한 음악들도 나름 좋게 들려요. 대중적인 취향에 근접한 것 같습니다.
취향 타진 않을 것 같습니다.
외관은 나무랄때없이 유려해요. 케이스까지 같이 보면 거의 완벽에 가까워 보입니다. 디자인이 그전 모델이랑 거의 바뀐 거 없는 거 보면 소니 디자인의 완성형에 거의 도달했다고 봐도 되겠네요.
착용감도 무척 훌륭합니다. 전 대체로 소니 헤드폰이 저한테 잘 맞았는데요. 다른 소니 오버이어 헤드폰 중에 유닛이 동그랗게 생긴 애들이 착용감이 젤 좋고요. 이 모델은 살짝 답답해요. 귀부분이 좀 좁은 느낌입니다. 속이 정말 동그랗지 않고 길쭉한 형태라서 그런가 봅니다. 노캔 켜면 바로 이압이 생기는데 답답한 느낌을 좀 더 가중시키네요.
그래도 몇 시간은 거뜬히 착용할 정도예요.ㅋㅋ
터치 반응은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제가 원하는 데로 미스 없이 움직이네요. 이게 정말 중요한 건데ㅎㅎ 그만큼 사용성에 신경 많이 쓴 거 같아요.
노캔 성능은 뭐 말 안 해도.ㅋ 헤드폰 듣다가 벗으면 제 방이 시장통 된 거 같아요.ㅋㅋ 공기청정기 소리 컴퓨터 소리 왜 이렇게 시끄럽나요ㅋㅋ
통음은 그냥 그럭저럭 합니다. 상대방이 뭐라 그런 적 함도 없었습니다. akg n400때는 열이면 열 안 들린다고 뭐라 하던데ㅋ
그리고 가장 맘에 드는 게 연결이 엄청 안정적이에요. 끊기는 게 거의 없을 정도고 2층에서 1층에 쓰레기 버리러 가도 음악이 나와요.ㅋ 거리가 아주 그냥ㅋ 중간에 복도에서 끊겼다가 직선거리 10m 정도는 바로 연결해버리네요.ㅋ 다른 무선기기 세 가지는 다 끊겨서 연결까지 아예 끊던데 말이죠. 블투5.0 의 힘인지ㅎㅎㅎ
말하면 주변소리 들을 수 있게 되는 것도 은근히 편합니다.
아무튼 요새 무선 이어폰 헤드폰 시장이 고급화되다 보니 30~50만 정도에 쓸만한 제품들이 몰려있는 거 같은데요. 소니만큼 가격이랑 성능. 디자인 그리고 편의성 모든 면에 두루 완벽에 가까운 헤드폰은 없는 거 같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몇 달간 쓰고 있는데 말하면 바로 음악 줄어드는 토크 쓰루기능은 생각보다 훨씬 별로네요. 킥보드탈때 귀마개 대용으로 노래 안틀고 쓰는데 길이 조금이라도 험해서 진동이 타고 올라가면 그걸 말하는걸로 인식 하고 토크쓰루 기능이 켜져요ㅡㅡ.
결국 이 기능은 끄고 탑니다.
그리고 우리나라가 동방예의지국 이잖아요? 사람들이 대화할 때 헤드폰 안 벗으면 싫어해요. 그리고 대화가 생각보다 상대방 말하는 게 잘 안 들려요.ㅋㅋㅋ 결국은 대화할 땐 벗고 쓰는 걸로ㅋㅋ
내구성은 쓰면서도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무게 때문에 플라스틱을 많이 썼는데 험하게 써도 흠집도 안 나고 좋네요.^^
마지막으로 다른 음향기기 대여섯 개 돌려쓰다 보니 소리가 약간 답답한 느낌이 살짝 듭니다. 고음 쪽 시원한 소리가 조금 약한 느낌임.
아마 akg 나 슈어 쪽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좀 안 맞을 수도 있단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전 아직까지 맘에 들어 많이 애용하고 있어요ㅎㅎ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4 노이즈캔슬링>
⭐⭐⭐⭐⭐
4일 사용해본 후기.
장점 :
1. 가볍다
2. 막귀는 좋은지 안 좋은지 모르고 들어서 음질 괜찮음
3. 이쁘다.
4. 귀 부분이 넓적해서 귀가 안 아프다.
5. 고정력이 괜찮은 편.
6. 오른쪽 귀 부분에 손 올려놓으면 음악 소리 낮아지고 주변 소리 들을 수 있는 건 은근히 쓸만함.
7. 노이즈 캔 슬링 최고임! 헬스장 그 큰 음악 소리, 기구 떨어뜨리는 소리 안 들림, 서울 지하철 아주 시끄러운 구간 소리 많이 안 들림. 길 다닐 때 차 조심하시오. 노캔 기능이 너무 잘되어서 차 소리가 안 들려 사고 날뻔함
단점 :
1. 가격에 비해 플라스틱 소재임
2. 에어팟보다 블루투스 연결이 상당히 느리다.
3. 주변사용 활성화 켜놓지 말기를ㅋㅋ 조금만 주변 소리 있으면 “삐”소리 나면서 음악 낮아지고 아주 귀찮아서 그냥 끄고 쓰는 중.
4. 에어팟은 걍 귀에 꼽으면 자동 연결되는데, 이거는 직접 수동으로 눌러줘야 함. 이 정도야 감수할 수 있음.
총평 : 헬스를 즐기다 보니, 헬스장 기구 소리랑 시끄러워서 샀는데 확실히 나한테만 집중할 수 있음, 벤치프레스 할 때나 러닝 할 때도 해드셋 안 벗겨짐. 누워서 하는 운동은 조금 흔들리는 거 같기도 한데, 이건 머리 사이즈 딱 맞게 조절하면 괜찮을 듯, 여유 있게 해도 안 벗겨짐.
핼스 할 때 안 벗겨진다는 건.. 모자를 쓰고 있어서였음.
모자 안 쓰면 벗겨지진 않지만 약간 거슬리는 정도?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4 노이즈캔슬링>
⭐⭐⭐⭐⭐
층간소음 때문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이 제품의 노이즈캔슬링 기능으로 층간소음을 완전히 막아낼 수 있느냐 하는 것이었는데요...
결과는... 층간소음을 완전하게 막아냈습니다. 노캔 기능을 켜놓는 것만으로도 완전히 막아냈으니 음악 등 뭔가를 듣고 있을 때는 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윗집 층간소음이 상당히 심했습니다. 발 망치 소리, 사람 목소리, 기타 주방 등에서 나는 쿵쿵대는 소리 등 주로 벽을 울리는 진동과 벽을 통과해서 들리는 저음의 소음들인데요... 최근 집주인을 통해 주의를 줘서 소음의 강도가 조금 줄었지만 집의 구조적인 문제도 크고, 사람이 쉽게 바뀌는 존재가 아닌지라 소음을 완전히 차단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판단하고, 매번 항의를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여러 방법들을 생각해 보다가 이 제품의 노캔 성능을 믿어보기로 하고 큰 마음먹고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완벽하게 층간소음을 잡아주리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저 지금 진심으로 너무 행복합니다.
디자인, 음질, 기능적인 부분 또한 너무 만족합니다.
혹시나 층간소음 때문에 헤드폰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이 제품 강력 추천합니다.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4 노이즈캔슬링>
여기까지의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WH-1000XM4 노이즈캔슬링 의
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부디 건강하시고 항상 현명한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를 참조하세요.
www.kinglectro.com/ABCD/210221/KIIM210221.html?prod=3
'국내 회사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제트2.0 무선청소기 VS20T9257SECS 흡입력 실제 후기! (0) | 2021.02.21 |
---|---|
삼성전자 FHD TV UN43N5000AFXKR 화질 실제 후기! (0) | 2021.02.21 |
삼성전자 제트2.0 무선청소기 VS15R8547S1CW 흡입력 실제 후기! (0) | 2021.02.21 |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2 NT950XDZ-A38AW 실제 후기!! (0) | 2021.02.21 |
LG전자 청소기 K83IGY 싸이클론 흡입력 실제 후기! (0) | 2021.02.21 |
댓글